비전 21 컨설팅
Home > 취업준비 항목 > 면접 질문과 답변
면접 질문과 답변

학업 외에 한 것이 있다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8-02-08 12:57 조회38회 댓글0건

본문

학업 외에 한 것이 있다면?

제가 학업 외에 한 것은 사회에 무엇을 할까 늘 배려하는 가치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등학생 3학년시절 백혈병환우들이나 소아병환우들이 외출을 꺼려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머리카락이 없어서 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제 머리카락를 잘라 그들에게 가발을 만들어 주기위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인터넷을 통해 찾아보았고 건강한 머리를 필요하다는 말을 보고 심한 염색을 하거나 파마를 하지 않고 건강한 머리카락를 주기로 하였습니다. 그래서 저는 대학생시절 머리카락을 잘라 주었던 것이 학업 외에 가장 기억에 남는 일이고 앞으로고 하고 싶습니다. 저는 이러한 경험이 있기 때문에 교보생명에 입사하게 된다면 교보생명에 찾아오시는 고객이 분들과 조직과 동료들에게 무엇이 필요한지 필요한 것을 채워 주고 배려하는 사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증서는 제가 취업을 위해 한것은 아니라 좋은 의미에서 한것이기에 증서를 받지 않았습니다.

*머리길이는 가발을 만드는 과정에서 머리가 짧아 질수 있으니 꼭 25cm가 넘어야 하고 미용실에 가서 머리를 묶은 상태로 잘랐습니다.

*200명의 사람의 머리가 모여 한사람의 가발을 만드는데 환자개인정보를 위해 공개 하지 않습니다.

*한국 백혈병소아병협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